학생활동
향영






안녕하세요.
경영학부 연합동아리 "향영"입니다.
 
 향영(向營, BUMA)은 '창조적인 경영인을 지향한다'는 목표 아래 1964년 설립된 유서 깊은 경영 연합 학술 동아리이며, 숙명여자대학교, 고려대학교,서강대학교, 연세대학교, 이화여자대학교, 총 5개의 학교로 구성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.
 경영학부 학생들만 지원이 가능하며 경영학부 학회 소속의 유일한 연합 학술 동아리인 향영의 주 활동은 학술활동인 '부집회'입니다. 경영인에게 필요한 지식을 함양하고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직무 탐색, 기업 및 산업 분석, 비즈니스 모델 개발 등의 주제로 5개의 학교 학생들이 조를 이루어 활동하게 됩니다.
 이외에도 각 분야의 선배님들을 초청하여 강연을 듣는 커리어 데이, 향영의 최대 행사인 부마스 데이, 그리고 총단 MT, 신입생 환영회, 봄소풍, 연합 소모임 등 다양한 친목활동이 있습니다.
 
 한국은행 총재, SK의장, 한국투자증권 CEO, 국회의원 등 각계각층에서 활약하고 계신 2천명이 넘는, 향영을 사랑하는 선배님들을 '향영인'이라는 하나의 이름 아래 만날 수 있습니다. 단순히 대학생활 1,2년을 위한 동아리가 아닌 평생동안 함께하는 동아리인 '향영'. 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 
 '향영'에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다면 카카오톡 Yellow ID : 향영 BUMA 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